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행복뽁아 2020. 3. 27. 20:48

    금일은 분유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할인금액 어때요
    지금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54,060원 후기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703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상품구매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800g, 1개현재 186일아기 2단계 먹고 있어요. 2달정도 궁으로 잘 먹다가 명작으로 바꿔주려고 우선 한통 사봤어요. 단계는 천천히 높힐 생각이고 갈아타는건 수월하게 잘 적응했어요. 같은 회사 제품이고 맛도 비슷하더라구요.
    저희 아기는 모유먹으면서 다 흡수하는건지 양이 작아서 그런건지 응가를 너무 오래안했어요 ㅠㅠ 그래서 백일쯤부터 분유먹기 시작했고 조리원에서 처음 먹었던 아엠**, 게워냄이 심해서 센서티브 먹여보다가 매일로 정착후 조제유로 먹이고 싶고 친구도 궁 먹였다기에 궁으로 결정했었어요. 유기농외에는 성분이 비슷하다고 하길래 명작으로 갈아타는 중에요. 액상,스틱이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가루 입자는 궁이랑 거의 비슷하고 엄청 미세하게 입자가 작지않고 소복소복한 느낌이에요. 맛은 달달하고 물에타면 밍밍하고 비리고 그래요. 40도 물에 잘 녹아요.
    분유를 고르는 기준은 응가 잘하고 색이 좋았으면 해요. 궁, 명작 둘다 진득한 황금똥이에요 (가끔 큰 변화가 없어도 녹변을 보는 경우도 있어요) 하루 평균 800미리먹고 응가는 3-5일에 한번씩 하고 있어요ㅠㅠ 응가텀을 더 줄여야겠지만 우선 명작으로 추가구입하려고용. 조금더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800g, 3개현재 6개월아기 앱솔 명작으로 정착했어요. 저의 분유 고르는 기준은 응가랍니다. 현재 응가는 아주 건강한 황금변인데 횟수가 주3-4일이에요. 그래도 많이 좋아진거에요ㅠㅠ 꾸준히 먹이면서 횟수를 늘려가야겠어요.

    궁에서 명작으로 바꿨는데 액상이랑도 동일하고 스틱도 있어서 외출시 유용하답니다. 꼭 유기농을 선호하진 않기에 성분이 거의 동일하다고 하니 명작으로 바꿔보았어요. 아기는 별탈없이 갈아탔고 지금 잘 먹고 있습니다. 아직 2단계 먹고 있는데 천천히 단계 업해줄 계획이에요.

    요즘 분유는 다 그렇다지만 뚜껑 날짜표기,숟가락 보관 넘 편리하고 한통으로 일주일정도 먹는것 같아요. 하루 총량 800정도 되는것 같아요. 적립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분유는 먹어봤을때 달고 맛있는데 물에 타면 밍밍하고 비리네요. 입자는 굵은편이고 소복소복한 느낌이에요. 40도 물에도 잘 녹고 뭉치는거 없이 잘 먹고 있어요.

    역시 쿠팡맨 하루만에 잘 받았고 앞으로도 명작 꾸준히 먹일거에요. 비싸다고 좋은 분유는 아니니 아기에게 잘 맞는 분유 찾으시기 바라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800g, 3개유기농을 꼭 선호하는건 아니여서 궁에서 명작으로 교체한지 2개월정도 됐는데 아기 잘 먹고 잘 맞는것 같아요. 6개월아기인데 단계는 천천히 바꿔주려고 3통 추가 구매했어요.
    명작 입자는 굵은편이고 소복소복한 느낌이에요. 40도 물에도 잘 녹고 뭉치는건 거의 없어요. 맛은 달달하지만 모든 분유가 그렇듯 물에 타면 밍밍하고 비린것 같아요.
    오픈 날짜 기입하고 스푼 캡 위생적으로 보관하고 기본적인 부분이지만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코드로 적립도 하고있고요. 오픈했을때 알루미늄 칸막이?가 안맞을때는 엄지 손가락으로 꾹 누르며 밀면서 열어서 다시 맞춰 끼워주면 되고요. 손톱 조심하셔야해요.
    한통으로 6일정도 먹는것 같아요. 응가텀이 길었던 아기인데 점점 크면서 양이 조금 늘어서인지 2-3일로 좁혀졌고 응가는 건강하게 잘 하고 있어요. 명작은 액상도 있고 스틱도 있는것도 넘 좋은것 같아요. 아기에게 맞는 분유 잘 선택하시길 바라요.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2단계, 800g, 1개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쿠팡 하루만에 감사해요. 가격은 마트와 비교하면 차이가 엄청 크구요.
    생각없이 캐리어 안에 오픈한 분유통 넣어서 급하게 이동하다 뚜껑이 열려버려서 난리났네요. 비닐로 감싸지도 않은 제 실수이고 앞으로 조심해야겠어요.
    현재 230일 아기 단계 천천히 올려줄 계획이고요. 기존 사둔거 있어서 2주후쯤 3단계로 업할 계획이에요.
    여러 분유 거쳐 네번째만에 명작으로 정착했고 응가 매일 안하는 아기 이유식 시작하는 시기부터 응가텀이 2-3일로 좁혀지더니 요즘은 1-2일에 한번씩 해요. 황금똥인데 이유없이 녹변을 보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명작으로 정착했고 앞으로도 변경 계획은 현재 없답니다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Designed by Tistory.